查看原文
其他

[동화의 종결!] 송중기-송혜교 파경에 인터넷 들썩​

조글로 潮歌网 2020-09-16
뉴스영상미니홈단체쉼터위챗

제보광고114홍보광고월보pc버전

조글로·潮歌网 微信号:ichaoxianzu




오늘의 화제뉴스


1


송중기-송혜교, 결혼 2년만에 파경


송중기 "원만한 합의 희망" 송혜교 "신중한 고민끝 결정"
어제 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접수…합의시 확정판결 효력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톱스타 부부인 송중기(34)와 송혜교(37)가 결혼 약 2년 만에 이혼절차를 밟게 됐다.

송중기는 지난 26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을 통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

송중기는 27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절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 [연합뉴스 자료사진]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도 송중기에 이어 자료를 내고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절차를 밟고 있다"라며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라고 했다.

이어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혼 조정은 정식 재판을 거치지 않고 부부가 협의에 따라 이혼을 결정하는 절차다. 가사소송법에 따르면 재판을 통해 이혼하려는 부부는 원칙적으로 먼저 조정을 신청해야 하고, 조정 신청 없이 소송을 내면 법원은 사건을 조정에 회부해야 한다.

양측이 조정에 합의하면 확정판결과 같은 효력을 지닌다. 조정에 성공하지 못하면 이혼 재판을 하게 된다.

송중기-송혜교 커플

2


"송혜교 측에 이혼 사유 있다"···송중기, 언론에 먼저 공개


한류스타인 송중기와 톱여배우인 송혜교는 선풍적인 인기를 끈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연을 맺고 현실에서도 연인 사이가 됐다. 이후 계속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하던 두 사람은 2017년 7월 열애와 결혼 계획을 동시에 알렸다.

두 사람은 세계적인 관심 속에 같은 해 10월 31일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후 주로 중국 매체에서 제기된 결별설에 부인하며 각자 작품 활동에 충실, 약 2년간 결혼생활을 이어왔다. 

송혜교는 최근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송중기와 같은 소속사 박보검과 호흡을 맞췄으며, 송중기는 tvN 주말극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 중이다. 



배우 송중기(왼쪽)와 송혜교. [뉴스1]

배우 송중기(34)가 26일 배우자인 배우 송혜교(37)를 상대로 법원에 이혼 조정을 신청했다. 송중기는 이혼 법률 대리인을 통해 보도자료를 내고 이혼 조정 절차를 밟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송중기측이 보도자료를 배포한 건 27일 오전 9시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지 만 하루도 지나지 않은 때다. 연예인을 비롯한 유명인이 자신의 이혼 사실을 언론을 통해 먼저 공개하는 건 이례적인 일이다. 별거나 이혼설이 나오면 소속사가 나서서 진화하는 등 이혼이 최종적으로 이뤄지기 전까지 최대한 숨기는 게 통상적이다.

법조계에 따르면 송중기가 자신의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광장에 이혼 조정 신청에 대해 공개해달라고 요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른바 ‘송송 부부’의 이혼 조정 신청 사실은 송중기가 “연예매체를 포함해 언론에 알려 달라”고 부탁하면서 공개됐다고 한다.

송중기는 배우자인 송혜교와의 이혼 의사를 완전히 굳힌 상태로 전해졌다. 자신의 이혼 조정 신청 사실을 공개까지 한 만큼 이를 뒤집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 법조계 인사들은 “송중기는 이혼에 있어 당당한 상황이고 배우자인 송혜교측에 이혼 사유가 있다고 보고 있다. 보통 송중기처럼 이혼의 책임이 없는 쪽에서 이혼 조정을 신청한다”고 설명했다.

이혼 조정은 통상 협의이혼이 어려울 때 법원에서 판사의 조정을 거쳐 이혼에 합의하기 위해 신청한다. 조정이 이뤄지지 않으면 이혼 소송을 통한 재판으로 가게 된다. 가정법원은 재산분할, 위자료 등을 당사자 부부나 법정 대리인을 통해 조정한다. 재산 분할 과정서 이혼의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지가 쟁점이 될 전망이다.

송중기는 이날 오전 배포한 입장문을 통해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며 “사생활에 대해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주연 배우로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17년 7월 관계를 공식 인정하고 그해 10월 3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생활 1년 8개월여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韩网友送瓜来了!传宋慧乔出轨朴宝剑,朴宝剑宋仲基是同公司亲友


宋仲基宋慧乔离婚,疑似是宋仲基出轨,小三照曝光


3

송중기는 끼고 송혜교는 안 꼈던 결혼반지? 

'송송커플'파경에 인터넷 들썩


지난 5월 송중기가 결혼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사진 왼쪽). 지난 2월 송혜교가 결혼반지를 끼지 않고 출국하는 모습. [사진 tvN, SPOTV STARK 유튜브 영상 캡처]

톱스타 부부인 송중기(34)와 송혜교(37)가 결혼 약 2년 만에 이혼절차를 밟게 됐다는 소식이 27일 전해지자 국내 언론을 비롯한 세계의 관심이 집중됐다.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1위 차지. [사진 웨이보 캡처]

중국판 트위터엔 웨이보(微博·중국판 트위터)에서는 떠들썩하게 두 사람 파경 소식이 공유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 기준 ‘#송중기송혜교이혼’이 웨이보 실시간 트렌드 1위다. 중국 여러 포털사이트 검색 순위에서도 관련 소식은 1위를 차지했다. 

매체별 관련 보도도 이어지고 있다. 중국중앙(CC)TV 인터넷판인 양쓰왕, 환추스바오 인터넷판 환추왕 등 언론매체는 한국 언론 보도를 이용해 두 사람이 이혼조정 절차에 들어갔다고 긴급 보도했다. 

인도네시아 주요 매체인 일간 콤파스, 싱가포르 일간지 스트레이츠타임스, 말레이시아 일간 뉴스인 더 스타 등 아시아권 매체들도 톱뉴스로 두 사람의 이혼조정 절차가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알렸다. 이날 '송송커플'의 이혼이 아시아권 톱뉴스가 된 셈이다. 

앞서 시나연예 등 중국 매체들은 지난 2월 송중기·송혜교의 이혼설을 보도했다. 송혜교가 당시 일정상 출입국을 할 때 찍힌 사진에서 결혼반지를 끼지 않고 있다는 게 그 이유였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제기된 이혼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며 따로 대응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3월 중국 시나연예 보도.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5월엔 tvN 드라마 ‘아스날 연대기’ 대본리딩 현장에서 송중기가 결혼반지를 끼고 있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며 중국발 이혼설은 잠잠해지는 듯했다. 시나연예가 지난 3월 공개한 사진에서도 송중기는 왼손 약지에 결혼반지를 끼고 있었다. 

그러나 27일 송중기 측이 지난 26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을 통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냈다고 밝히면서 중국발 이혼설은 결국 사실이 돼버렸다. 

두 사람이 이혼절차를 밟게 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국내에선 증권가 지라시도 확산하고 있다. 이에 대해 두 사람과 절친한 한 지인은 일간스포츠에 “지금 말도 안 되는 증권가 지라시가 돌고 있다”며 “송중기·송혜교는 (KBS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나 진심으로 사랑했고 결혼까지 하게 됐다. 결혼 후 서로의 바빠진 스케줄, 성격 차이로 멀어지게 됐고 지금의 이르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중기와 송혜교는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2016)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2017년 10월 결혼식을 올린 지 1년 8개월여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4

세기의 결혼이었던 '송송커플' 파경…100억대 신혼집 어떻게 될까

송중기, 결혼 9개월전 신혼집으로 한남동 단독주택 매입
지난해 공시가 50% 넘게 급등

송중기, 송혜교 / 사진=한경DB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이혼을 발표하면서 신혼집이었던 서울 한남동(이태원 부근)의 고가주택이 어떻게 처리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주택은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결혼하기 전 송중기가 마련한 집이다. 결혼 전 매입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혼'에 무게를 실어주는 계기가 됐다.

송중기는 기존에 서초구 서래마을에 25억원에 매입한 빌라가 있었다. 하지만 송중기는 2017년 1월 한남동에 대지면적 약 600㎡(약 180평)의 단독주택을 100억원에 산 것이 알려지면서 부동산 업계에서 화제를 모았다. 일대의 단독주택이 비싸긴 하지만, 100억원이나 주고 이 집을 사는 것을 두고 '너무 비싸게 샀다'도 지적이 있었다.

또한 이 주택은 지하 1층, 지상 2층의 대저택으로 송중기만 이사를 하기에는 규모가 컸다. 더군다나 주변에는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을 비롯해 기업 총수들이 모여 살고 있는 이른바 '회장님촌'으로 불리던 곳이다. 부자들이 장기간 거주하고 있는 동네인 탓에 송중기가 매입한 정황은 '결혼' 밖에 없다는 추측이 나왔다.
송송커플을 비롯해 기업인, 정치가, 유명인들이 살고 있는 한남동. 고급 단독주택과 빌라들이 밀집했다. (자료 한경DB)
이태원 주변과 한남동과의 인연은 이전부터 있었다.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끝난 후에도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목격담이 주변에서 전해졌다. 한남동에는 송혜교의 친구로 알려진 배우 유아인의 건물과 갤러리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송중기와 친분이 있는 배우 조인성 또한 동생의 카페가 이태원에 있다. 이 곳에서 배우들의 목겸담과 만남들이 전해졌고 주변은 송송커플의 단골 데이트 장소로 알려졌다.

그러던 중 송중기가 2017년 1월 대저택을 매입하고, 실제로 그해 10월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으로 이 집은 신혼집이 됐다. 지난해 단독주택의 공시가격이 뜀박질하면서 송송커플의 신혼집 공시가도 공개됐다. 단독주택의 기존 공시가는 53억4000만원이었지만, 80억7000만원으로 올라 51.1% 상승했다. 세금 부담이 있을지라도 공시가 상승으로 이 주택은 실제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 

주변에서는 결혼 2년차가 가까워지면서 '송송커플'이 2세까지 보는 것이 아니냐는 즐거운 추측까지 있었지만, 결국 이들은 파경을 맞게 됐다. 송중기는 이날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를 통해 보도자료를 내고 "저희 법무법인은 송중기 씨를 대리하여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한경닷컴 





오늘의 최신뉴스 더보기

www.zoglo.net/weixin


 二维码를 눌러 우에 뉴스 보기


 二维码를 누르면 최신뉴스에 진입


가장 많이 본 뉴스

 [이 새끼 잡았다!] 어떤 법적 처벌로 징벌할가?

 

 [완정본] 습근평 김정은 관람한《불패의 사회주의》 

 

 


 

 [재한 조선족유학생 주목!] '건강보험 의무가입' 2021년 2월까지 유예한다


 티셔츠 속으로 꼭 끌어안고… 미국땅 코앞서 숨진 이민 아빠와 딸

 

조글로 모바일 웹 zoglo.net/weixin 

 微信号 ichaoxianzu




조선족 사회 단체와 인물




[중국과학원 김홍광 원사] 공정열물리학분야의 걸출한 과학자


[개교 70년, 21만 졸업생!] 연변대학,과연 우리에게 무엇인가?




[조선족 등 외국인 건강보험 불법이용 방지] 한국 입원환자 신분증 확인 강화!


[한국 건설현장 임금체불 없어진다?] 공공부문 발주현장에만 한정











2019년 보도순서에 따라 최신내용 배렬

인물||허영수김홍광최도식리성박태하김해영김문학리춘자김철굉(김철홍)김일최가은석산린전용선김경일공현우조룡호천향란리광인김희관리동춘박걸김경일김련희오홍민김웅남기학김혁|남룡수리덕수 리홍화김인순박해평장현정오미령황유복최은서진증길 전동춘호림 김광림최광리윤룡철김범송김의진 리란장호동희철허동춘현성해장춘광함미자아리랑걸스박우김경남김효진강정자김경도전종권심청송허란류은종김향선강경산김용선김의진단체||연변대학길림신문 칼럼상/문예부연변대학2019졸업반단동시조선족문화예술관연변청소년문화진흥회북경애심녀성네트워크/애심문화원《송화강》잡지흑룡강성조선족가요창작회연길중앙소학교중앙민족대학 조문학부연변작가협회 시가창작위원회룡정윤동주연구회대련시조선족문화예술관연변생태문화협회연변지체장애인협회연변미술관 연변미술가협회 연변장백산서화원천진조선족기업가협회연변대학 조한문학원하얼빈조선족제1중학교재한조선족문학창작위원회조선어매체협력회연변3부락장기구락부교원시조문학회연변주청소년문화예술발전촉진회일본 간사이조선족녀성회팔구쟁이해림중흥촌연길옥타(연변무역협회)중국조선민족사학회연변대학녀성평생교육총동문회연변애심어머니협회연변과기대AMP총동문회룡정윤동주연구회연변건강걷기협회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연변생태문화협회월드옥타 중국회장단북경조선족각계대표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 청년협회광동성조선민족연합회 |연변조선족기업가협회문학||심명주박장길리문호김문학천춘화최상운한영철김경희엄정자김혁김성희류은종김철호리홍규《수필55선》김장혁남영전지숙자리진욱조영욱류정남김희수박일정형섭박초란박선석최상운리임원김해양김경훈신철국김관웅김은철청란전정옥김호웅김순녀림운호박영옥회령박장길전경업리광일우상렬리승국권운최삼룡정판룡허련순최국철박병대류원무김영건리태근나경방홍국리은실리연춘홍천룡박선희김재현윤미란구호준력사||김철호《우리력사 바로 알고삽시다》김희관《구술시리즈》중국 정,군,과학계의 조선족대표들중국 체육계의 조선족명인들리광인 력사답사특집|| 정음문화칼럼조글로《열려라,꿈나무세상》연길TV《토요데이트》KBS《생로병사의 비밀》내가 타는 브랜드 자동차





 潮歌网 광고효과 보장

广告担当微信号:caisehaoyun(彩色好运)

广告指南114홍보广告月报pc버전



    您可能也对以下帖子感兴趣

    文章有问题?点此查看未经处理的缓存